아이와 가볼만 한 곳

경주 아이와 가볼만한 곳 / 히어로 플레이파크 경주점 솔직후기 / 경주 키즈카페

솔리자새봄 2022. 11. 20. 19:32
반응형

경주 한화리조트에서 1박을 보내고~ 근처에 놀 곳을 찾아보던 중 가게 된 곳입니다. 4층까지 있는 큰 건물입니다. (옆 건 물 와우쥬 동물원도 함께 있음. 입장권 더 비싸짐.)



저희는 기본 소인 이용권 두장과 보호자 이용권 두장 구매했습니다.(주말이면 두 시간밖에 이용이 안되지만 평일이라 3시간, 가성비 좋게 다녀온듯합니다.)


※ 입구에서 미끄럼 방지 양말 신었는지 발바닥 전부 확인합니다. 미착용시 들어갈 수 없습니다. 저희는 없어서 입구에서 구입 후 갈아 신고 놀았네요.(어른은 미끄럼 방지 필요 없습니다.)

놀거리가 정~말 많고 넓습니다. 층마다 엘리베이터가 다 있을 만큼요. 부모님들 앉아있을 수 있는 곳도 충분한데, 아무래도 아이들 따라다니려면 앉아있을 시간이 없죠.(아이들과 뭘 먹을 때 유일하게 앉을 수 있음. )


음료는 입장료에 보호자만 웰컴 드링크 아메리카노나 물로 선택 가능합니다.

1층에는 매점과 간단히 즐겨 놀 수 있는 해적 정글짐이 있습니다.


그리고 층마다 화장실이 있어서 편했어요.

얘네들이 히어로 키즈파크의 캐릭터들인가 봅니다. 계단 한편에 사물함이 있으니 들고 다니기 힘든 짐은 넣고 다니시면 됩니다.

자판기.. 장난감 자잘하게 뽑을 수 있는 것들이 꽤 많습니다. 과자 자판기는 1층까지 굳이 안 가도 돼서 좋을 것 같긴 한데, 다른 자판기들은 인터넷 최저가보다 확실히 비싸네요. 요즘은 동전 넣어서 캡슐 나오는 자판기도 비싼 건 3000원..🥶

기본 이용권은 카트 한번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저는 이게 그렇게 재밌는지 몰랐어요. 무제한 이용권은 카트도 무제한인데ㅠㅠ 2층에서 제일 좋아했던.. 그리고 6 세지만 보호자가 꼭 같이 탑승해주세요. 진짜 브레이크 밟고 떼고 수동으로 운전해야 됩니다. 자기 조절력이 필요한 놀이기구라서 아이들이 스스로 하기는 어렵습니다. 제가 같이 탔는데도 꽤 속도가 있어서 스릴 있고 재밌었어요. 강추!! (이것 때문에 무제한 끊을걸 아쉽더라는..)


여기는 2층 신관인데~ 딱 한번 정도 해보고 놀지는 않더라고요~^^ 워낙 다른 놀거리가 많고 다른곳 구경하기가 바빴습니다.


3층에는 넓은 축구장과 트램펄린이 있어요. 여기에서 체력을 꽤 방전한 것 같네요.


신관 3층, 슬라이드 존입니다. 시간을 많이 보냈던 곳이죠. 신관을 갈 수 있는 곳은 2층으로 이어져있어요. 2층에서 엘리베이터를 타면 여기가 나옵니다. 가보면 어렵지 않게 잘 찾을 수 있어요.


지하 1층의 모습입니다. 베이비존과 오락실이 메인으로 있습니다. 그리고 레스토랑이 있어요. 여기서는 많은 시간을 보내진 않았습니다. 시간이 3시간이어서 솔직히 시간적 여유가 많다고 생각했는데 모자랐어요.. 다음에는 오전에 와서 무제한 끊고 식당에서 밥도 먹고~ 하루 종일 놀다 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.




레스토랑 내부에도 영화를 볼 수 있는 곳과 작은 볼풀장 등 있더라고요^-^ 그리고 베이비존과 오락실이 있어서 왔다 갔다 하면서 밥 먹도 될듯한? 구조였습니다.



히어로 플레이파크는 경주점 이외에도 다른 지점들이 있으니 어딜 가도 시간 때우기로는 가성비 좋을 것 같아요. 사진들은 저희 아이들이 제일 잘 놀았던 공간 위주로 찍어봤습니다. 사진 이외에 나머지 놀이공간도 많습니다. 엄마 아빠 쉴 수 있는 안마의자와 수면실같은 것도 있던데 사실상 아이들 따라다니기 바빠서 쓰진 못할 것 같아요🥴

결론은 히어로 플레이파크, 다음에 작정하고 오전부터 저녁까지 놀고 오고 싶은 곳이네요.
지치지 않을 체력만 준비하면 될 것 같습니다. 3시간은 너무 아쉽고, 무제한으로 여유 있게 충분히 놀아보아요.🥰

반응형